2018년 여름학교 한국에서 오는 학생모집

미국에서 오는 학생은 여기 클릭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뉴욕겟세마네교회에서는 매년 고국이나 제3국에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과 영어교육(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에 집중교육하고 주말에는 뉴욕의 여러 곳(맨해튼 관광, 자연사박물관, 과학박물관, 미동부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비리그 중 5개의 대학 탐방)과 보스턴 시내를 관광합니다.

아이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서 하루 1시간씩 운동(레크레이션, 수영, 축구, 농구)하며, 올해에는 골프 교실을 Open하여 PGA Teaching License 소지한 Coach에게 5주간 레슨도 받습니다.
야외학습은 브롱스 대공원과 보태니칼 식물원 견학 그리고 공동체에서 협동심을 길러주기 위해 1박 2일 야외 캠핑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영어 교육을 위해서 현지 교사 자격증을 소지한 선생님과 보조할 교사는 현지 대학 재학중인 학생들이 수준별로 학습을 도와줄 것이며, 신앙교육은 현지 목회자(목사와 전도사)가 직접 할 것입니다.

** 음식은 가정에서 먹는 것처럼 교회 집사님들이 정성껏 매끼를 준비합니다.

일정: 2018년 7월 16일 – 8월 17일 (약 5주)
대상: 초등학교 5학년 – 고등학교 2학년 (선착순 20명 모집)
참가비: 인당 2500불 (항공료 별도)
모집: 2018년 5월 31일까지

신청서 다운로드

※ 본 여름학교 참가자 신청서와 부모 동의(위임)서 제출 및 참가비를 완납(6월9일까지)해야 합니다.
참가자는 본 여름학교의 정해진 규율을 따라야 하며, 오전에 아침 예배에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주중 교육 시간에 개별 활동이나 외출을 할 수 없습니다.
(단, 주말에는 친척이나 후견인 동행하에 외출할 수 있습니다)


©2018 뉴욕겟세마네교회 The Gethsemane Church of New York 2408 5th St, East Meadow, NY 11554    (516)520-2004 All Rights Reserved

Log in with your credentials

Forgot your details?